결혼궁합 부탁드려요 (남친바람기있는지랑 )

결혼 궁합 부탁드려요 1 821
바람기랑  음식사업  하려눈데  어떨가여  위에가  남자사주 아래가  여자사주에여    짐 잠깐  해외 가서  일할까도  싶은데  어떤게 좋을까요  이남자  인성  괜찮은가요??결혼하려고  하눈데

1 Comments
. 18-11-25 13:47 0   0
서로 비슷하니까, 잘 맞을 수있을 것입니다.
남자는 전체적으로 융통성이 많고, 사업적 능력도 갖추고 있고, 대인관계면에서 잘 해나갈 수 있는 사람입니다.
여성과의 관계에서도 잘 할 수 있는 사람입니다. 다만, 바람기는 님하고 비슷하고, 지금 대운에서 여자가 잘 없는 운입니다.

그런데, 둘다, 직업적 성향이 비슷하네요. 의료, 봉사, 복지, 요양의 인자가 많이 강합니다. 그러면, 술이나, 유흥쪽으로 음식사업을 하거나, 한약재가 들어가거나, 보양식 형태로, 남들이 먹고 피로를 회복하거나, 치료할 수 있는 음식이 잘 맞을 수 도 있겠지요.
그렇지 않다면, 두 분다 영매기질이 너무 강해서, 영매기질이 예술성으로 발현될 수도 있구요. 예술성, 창작 능력, 예체능, 디자인, 영상 등등, 자기가 숙련된 기술을 가지고 하는 직업 등이 잘 맞을 수 있겠습니다.

결혼배우자운은 저 남자분이 조금 더 좋습니다.
님은 자기 가치관이나, 주장이 좀 강한 것 같네요. 그리고 충분히 외국으로도 갈 수 있겠네요.
그런데, 두분다 일단 결혼하시려면, 서로 배려하고, 남을 이해하려는 노력을 하셔야 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