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와 궁합 부탁드립니다

dpe 2 858
양력 1989년 8월 7일 14:43 남자(본인)이구요
배우자 운이 궁금합니다..

양력 96년 9월 24일 생 생시 모름 여자
제가 마음에있어하는 사람인데
서로 괜찮은지 궁금합니다..

2 Comments
택산 19-12-11 05:02 0   0
남녀간 궁합의 문제에 한해서는 인연을 맺으려하는 본인들끼리 심사숙고하여 판단해야 마땅하니, 물으신 바에대한 소견은 다소 피력해 보겠으나 명주께서는 미천한 점장이의 의견을 곧이 받아들이지는 마시고 그저 참고만 하는 수준에 두셨으면 합니다.

우선 명주께서는 부귀겸전의 명이 확실하십니다. 보수적이면서도 또한 합리적인 실리 중시자로 공직과 같은 반듯한 직업에 종사하는 양상을 보인다 합니다. 일찌기 부모와 고향을 떠나 외국에 거주할 경우도 있고 근면성실하게 일찍부터 정당한 근로를 통한 성재를 이루니, 해외나 원처 사업등에 유리하고 언젠가는 아름다운 미모의 알뜰한 현모양처를 배연한다 합니다.

여명께서는 생시를 알수없고 또 이미 마음을 두신분에 대한 악담을 올리는 것도 올지 못하니, 간단히 말해서 어려운 집안 출신으로서 어머님과 함께 부침을 많이 겪는 분이라 합니다. 다시말해 대가 곧고 바른 것은 좋으나 한집안의 현모양처로서 자리매김 하기엔 조건이나 환경이 부족한 상태입니다.

두분 모두 양부양처임에 틀림이 없습니다. 허나 공교롭게도 두분 모두 그토록 갈망하는 각각의 배우자 자리를 채우지 못하니, 아무리 채워도 허전함만 자리한다 합니다.

도움 되셨으면 합니다.
dpe 19-12-11 13:57 0   0
어쨋거나 저쨋거나 신경 써주셔서 답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좋은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