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남 사주풀이 부탁드립니다.

코마제로 4 1,344
1989년 06월 09일 자시 서울출생 남

태어났을 때부터 글을 시작하여 조금 적어보려고 합니다. 출산 예정일은 8월 9일 이였으나 2달 일찍 태어나서 인큐베이터에서 2달정도 지냈습니다. 다행히 지금은 내적으로 병약한 부분도 없고 외적으로도 큰 문제는 없으나 유약한 부분이 많이 있습니다(자신감 부족)

유년 시절은 가정환경이 좋지 않았습니다. 아버지가 술,도박,여자문제가 많은 사람이여서 도박(포커)으로 집 재산을 자주 많이 탕진 하였고 잦은 바람으로 제 위로 이복형,이복매2명이 있었습니다. (이복형,이복매끼리도 서로 배가 다름) 저희 어머니가 결혼하게 되어서 이복형과 이복매2명과 같이 살았고 이 과정에서 또 아버지가 바람을 펴서 이복형,이복매들과도 갈라서게되고 초등학교 2학년때부터 어머니와 둘이 지내게 되었습니다. 어머니는 싱금맘으로서 아들하나 잘 키워보겠다고 투잡으로 열심히 노력하셨지만 제가 고등학교때 사기를 크게 당하셔서 집이 휘청하게 되었습니다.

20대 때는 집에 남아있는 빚과 풀리지않는 답답한 미래에대한 울분 때분에 방황도 많이 하였고 삼촌의 전기회사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아는 사람이 더하다고 적은월급으로 노예생활하며 직장과 야간대학을 병행하여 졸업하고 자격증도 취득하였습니다. (전기과 전기자격증)

20대때 홀로 계신 어머니를 두고 군대를 다녀 올수가 없어서 (사기로 인한 우울증으로 자살시도 많이 하심) 부양가족으로 군대 면제를 받으려고 노력하였고 심사가 너무 길어서 서른살에 면제를 받았습니다. 군대 심사가 너무 오래걸려 다른일은 제대로 못해보고 삼촌회사만 다녔습니다. 이제 다른일을 해보고자 다른 자격증과 공기업 준비를하고 있는데 보는 시험족족 ᄄᅠᆯ어지기만하고 뭐하나 제대로 되는게 없습니다. 노력을 해야되는 것을 알지만 무엇을 위해 달려나가야할지 왜 살아야하는지 삶의 이유 찾기가 많이 어렵네요 선생님들의 소중한 고견을 듣고싶습니다. 부탁드립니다.

4 Comments
0 19-09-16 11:13 0   0
직장운을 문의 한것이군요.
안정적인 생활이 어렵네요.
특히 올해부터 생활안정이 어려운 운으로 내년까지 이어지고 2021년도부터 안정이 되는 운이에요.
전기보다는 농업,임업분야가 좋아보이네요.
전공분와야와는 많이 다른분야인데, 일단 공기업같은경우는 많이 어렵고요.
지금이 대운이 바뀌는시기인데 이번대운은 그래도 괜찮네요.
가능하면 모친모시고 자연인의 생활을 할곳을 찾는게 좋아보여요.
거주지 환경이 어떤지 모르겠으나 흙과 나무등이 있는 환경을 만들고
식물을 키울수 있는 곳을 찾아보세요.
전기기술은 있으니 외진 농촌지역으로 가더라도 주변에 전기일 도와주면 주변의 도움을 받기도 쉬울거에요.
공기업뿐아니라 직장생활이 일단 사주와 잘 안맞기에 지금부터라도 귀농쪽으로 알아보는게 좋아요.
1 코마제로 19-09-16 17:40 0   0
@0  선생님 제가 사주를 많이 본 편은 아니고 이번꺼까지 포함해서 3번정도 보았는데 어떤분은 음악,예술쪽이 괜찮다고 하시고 또 어떤분은 사주에 금(?)이 좋다고 하시면서 쥬얼리,부동산,인테리어 추천하셨습니다. 또 말씀해주시길 전기가 불이고 금이랑 비슷해서 전기도 괜찮다고 하셨는데 음.. 사주에서 직업을 보는 방법이 따로 있는건가요?ㅠㅠ 농업,임업 분야가 나오니 혼란스러워서 질문 드립니다! 또 대운이 바뀌는 시기라고 말씀해주셨는데 특별히 제가 해야될 일이 있을까요? 정말 이번년도 절실합니다..ㅠ 30년 인생이 너무 잘 안풀립니다. 뭐든지
0 19-09-16 20:03 0   0
동일 사주라도 직업분야가 다 다르고 취미도 다 다를수밖에 없죠
어떤걸 기준으로 보냐에 따라 달라지는것이고
사주구성이 안정이 안되니 안정이 될수 있는 분야를 이야기 한것이니
어떤선택을하든 스스로가 선택해야 할 부분이네요
1 코마제로 19-09-17 00:47 0   0
@0 그렇군요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 You win the 31 Lucky Po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