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별 <오늘의 운세> - 己亥년 癸酉월 己酉일

계해 3 706
일간별 오늘의 운세 (己亥년 癸酉월 己酉일)











※ 일간별 단식이므로 자세한 사항은 개인의 사주 구조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봐주세요 ※





















<갑목>



갑목에게 오늘은 재,관운이 강한날입니다. 새로운 목표를 설정하고 도전적으로 일을 진행하게 되는때입니다. 또한 연애운도 긍정적인 하루입니다.





<을목>



을목에게 오늘은 귀찮은 일들이 생길 수있습니다. 나에게 이익이 되는 일도 아니기 때문에, 일부러 어려움을 만들지 않고 피해가는것도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병화 >



병화에게 오늘은 재물/성취운이 좋은 날입니다. 꾸준하게만 나아가시면 좋은 결실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정화>



정화에게 부담감 없는 하루입니다. 어려운일도 쉽게 해결될 수있는 날이니 생각보다 수월하게 일을 진행할 수 있는 때입니다.





<무토>



오늘은 주변사람들로부터 좋지 않은 평가를 받을 수있으니 실수하지 않도록 조심하는것이 좋습니다.





<기토>



기토에게 오늘은 연애/애정운이 좋은날입니다. 또한 주변사람들과의 관계에서도 좋은날이니 자신을 도와주려는 사람을 만날 수 있습니다.





<경금>



경금에게는 오늘 직장운과 명예운이 좋은 날입니다. 주변으로부터 인정을 받고 좋은 모습으로 평가받는 날입니다.





<신금>



오늘은 식신운이 강하고 재성운도 함께 강하여 뜻하지 않은 행운이 찾아올 수도 있는 날입니다.





<임수>



사소한 일에도 대인관계에서 오해가 생길 수있으니 조심하는것이 좋겠습니다.





<계수>



일이 쉽게 풀리지 않는 날입니다. 오늘 하루는 쉬어가능것도 좋은 방법이겠네요





https://blog.naver.com/caf1023/221643378510

3 Comments
팔콤 19-09-09 20:49 0   0
이런글은 사주포럼게시판에 쓰세요.
이곳은 사주 상담하는곳입니다.
11 계해 19-09-10 11:55 0   0
오렛만에 글을쓰니 게시판을 착각했네요, 포럼게시판으로 이동하도록 하겠습니다.
11 계해 19-09-10 12:08 0   0
포럼에 글을쓰려고하니 버튼이 활성화가 안되는데 권한이 없어서 그런건가요?